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미우미우, 청담 부티크 오픈 기념 익스클루시브 백&슈즈 선보인다

[ H스포츠=구민승기자 ]  미우치아 프라다가 1993년 론칭한 미우미우는 개성 있고 실험적인 철학을 바탕으로 이전에 없던 혁신적인 스타일을 보여주며 독보적인 궤도를 걷고 있는 브랜드로 하이패션과 로우패션의 경계를 고의적으로 허무는 아방가르드하고 위트 있는 방식으로 패션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끊임없는 변화와 그 속에서도 변하지 않는 본질에서 영감을 받은 미우미우는 모순적이고 대립적인 요소들을 접목시켜 늘 새롭고 놀라운 미우미우만의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미우미우는 이번 청담 부티크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익스클루시브 백과 스니커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미우미우 특유의 개성과 장인정신이 깃든 ‘미우미우 청담 익스클루시브 백’은 다크 그레이와 핑크, 터쿠아즈, 버건디 등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부드러운 벨벳 소재에 광택이 있는 염소가죽인 베르니체 소재를 조합해 만들어졌다.
 
특히 백 앞쪽 부착된 미우미우 로고 패치와 홍학, 말, 늑대, 새 등의 자수패치가 특징으로 이는 미우미우 FW16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것이다. 이와 더불어 여우털 소재로 만든 참 장식 또한 각 가방마다 다른 컬러로 제작되어 있으며, 가방 안쪽에는 ‘Miu Miu Special Edition’이라는 태그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또한 익스클루시브 스니커즈는 19세기 바바리아 시대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고급스러운 벨벳 소재에 크기가 다른 메탈 스터드가 섬세하게 장식되어 있다. 오직 미우미우 청담 부티크에서만 판매하는 미우미우 청담 익스클루시브 백과 스니커즈는 소량으로 제작되어 소장가치 또한 높다.
 
한편, 21일 공식 오픈하는 미우미우 청담 부티크에서는 청담 익스클루시브 백과 슈즈 외에도 미우미우의 FW16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H스포츠 구민승기자, byyym3608@naver.com

글/ H스포츠 구민승 kms@hsports.co.kr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