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요넥스, 고장력 배드민턴라켓 ‘VOLTRIC DG’라인 출시

[ H스포츠=구민승기자 ] 요넥스코리아에서 빠른 임팩트로 강력한 파워샷이 가능한 고장력 배드민턴 라켓, ‘VOLTRIC DG’을 출시했다.
 
배드민턴 스트링(줄)이 프레임에 걸리는 힘의 크기를 뜻하는 장력(텐션)은 강력한 스매시를 위한 가장 중요한 요소다. 높은 파운드의 장력은 임팩트 시 스트링의 변형이 적기 때문에 셔틀콕과 스트링의 접촉시간이 짧아 빠른 임팩트가 가능하여 강한 샷을 만들어낸다.
 
요넥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VOLTRIC DG’ 라인은 고장력으로 강한 샷을 원하는 동호인들을 위한 라켓으로 적정 장력이 24파운드에서 최대 35파운드까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부담 없는 중저가의 가격대임에도 불구하고 요넥스만의 고유 기술력이 적용되어 가성비 좋은 라켓이라는 점도 주목할 점이다. 먼저 프레임 안정성과 강도, 내구성을 극대화 하기 위해 재배열된 카본 소재로 탄생한 DG 프레임으로 높은 장력을 실현했다. 또한 요넥스 라켓의 대표 기술력인 트라이-볼티지 시스템으로 프레임 위쪽과 T-조인트 부분의 무게를 균형 있게 만들어 폭발적인 파워를 가능하게 하며 프레임 옆면과 헤드 위 쪽의 얇은 구조가 공기 저항을 줄여 뛰어난 핸들링을 선사한다.
 
요넥스코리아 관계자는 “VOLTRIC 라인 모델들은 요넥스의 오랜 연구와 특화된 기술들을 집약해 출시하는 현존하는 최고의 배드민턴 라켓이라 자부한다”며 “앞으로도 요넥스코리아는 배드민턴을 사랑하는 많은 동호인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프로선수용 못지 않은 라켓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VOLTRIC DG'는 VOLTRIC 10 DG, VOLTRIC 7 DG, VOLTRIC 1G 세 가지 모델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각각 110,000원, 95,000원, 75,000원이다. 전국 요넥스 대리점 및 요넥스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H스포츠 구민승기자, byyym3608@naver.com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