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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트너-신세계아이앤씨, 협업 서비스 ‘그랩’ 출시

파트너는 신세계아이앤씨와 협업 서비스 ‘그랩(GRAP)’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그랩은 업무용 메신저, SMS, 업무 그룹, 소셜네트워크(SNS) 등을 통합한 협업 서비스다. 특히 근태 시스템 연동으로 퇴근시간 이후에는 알림을 받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다. 동료의 휴무, 출장, 근무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업무용 메신저가 주는 스트레스를 줄였다.

현재 그랩은 현재 스타벅스, 신세계 L&B 및 대덕전자에서 사용하고 있다.

서정원 신세계아이앤씨 상무는 “그랩은 신세계 그룹에서 이미 2년간 테스트를 거쳐 안정화된 제품으로 그 효과를 이미 입증했다.”라며 “고객의 효율적인 협업과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최선을 다한 제품으로, Premier IT Partner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글/ VentureSquare 벤처스퀘어 미디어팀 editor@venturesquare.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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