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구기자의 솔직한 리뷰] 피부 치료를 원한다면…키엘 칼렌듈라 꽃잎 토너

[ H스포츠=구민승기자 ] 아토피 피부, 민감성 피부, 건성 피부 등을 가진 사람들은 피부 관리 하는데 있어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래서 아토피 피부, 민감성 피부 등 까다로운 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화장품을 선택하는데 있어서도 신중하다.

그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화장품에 어떤 성품이 들어가 있는지, 얼마나 나한테 잘 맞는지를 살펴볼 것이다. 그래서 이번에는 건성 피부, 아토피 피부, 민감성 피부 등 까다로운 피부에도 좋은 토너에 대한 솔직한 리뷰를 해보려고 한다.

실제로 천연 화장품으로 유명한 키엘에서 이번에 ‘칼렌듈라 토너’를 새롭게 출시했다. 먼저 칼렌듈라에 대해서 얘기해보자. 칼렌듈라는 태양의 움직임에 따라 꽃잎을 여닫는 꽃을 말한다.  

국화과의 식물로 건성 피부, 민감성 피부, 아토피 피부에 효능이 있어 비누, 크림, 화장품 등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다. 또한 항균, 항염 효과가 우수해 약용으로도 널리 활용되는 성분으로 습진, 피부염, 상처 등의 안화에 효과적이다.

일단 키엘 칼렌듈라 토너는 식물성 수딩 허벌 성분인 칼렌듈라와 버독이 함유되어 중지성 피부를 깨끗이 토닝해주고 피부 밸런스를 빠르게 회복시켜주는데 탁월하다. 

또한 남성의 경우 면도 이후에 거친 피부를 진정 시켜주는 데에도 탁월한 제품이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가 있다. 특히 칼렌듈라 토너의 경우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좋아 여드름에도 좋다는 것을 알 수가 있다.

물론 키엘의 칼렌듈라 토너가 250ml가 59,000원으로 비교적 다른 화장품 토너에 비해 가격이 있는 편이다. 하지만 가격 이상의 효과를 볼 수 있는만큼 한 번쯤 이 토너를 선택해본다면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H스포츠 구민승기자, byyym3608@naver.com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