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스타트업 히어로즈를 모집합니다. 슈퍼맨 창조오디션 개최

경기도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가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2016 슈퍼맨창조오디션’을 개최한다.

이번 오디션은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가능성을 보유한 스타트업을 찾아 글로벌 스타트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추진되는 사업으로 지난 2015년부터 경기도가 진행하고 있다.

참가 대상은 개인과 팀으로 분리되며, 개인 예비 창업가가 참가하는 아이디어 부문과 초기 스타트업이 참가하는 사업화 부문으로 진행한다. 참가자는 1, 2차 예선과 본선에 이어 결선이 개최되는 10월 20일까지 총 1억 원의 상금을 놓고 약 4개월간 오디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오디션 참가자는 대상 1팀을 비롯하여 금상 2팀, 은상 2팀, 동상 2팀 등 총 7팀을 선발하며 대상은 3,000만 원, 금상은 2,000만 원, 은상은 1,000만 원, 동상은 500만 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또한 입상자는 경기도에서 운용하고 있는 슈퍼맨펀드 1, 2호(조성규모 200억 원)를 통한 투자기회를 얻을 수 있고, 이와 함께 경기도와 중소기업센터에서 시행하는 각종 지원 사업에 있어서의 각종 혜택도 얻을 수 있다.

입상기업 지원 외에도 결선에 진출하게 되는 10개 팀 에게는 동영상제작, 컨설팅 등 기업이 필요로 하는 사업지원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접수는 오는 27일까지며, 참가신청서와 함께 홈페이지 으로 신청하면 된다.

글/ VentureSquare 김상오 shougo@venturesquare.net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