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 대체 뭘 입을지 고민이라면?

[ H스포츠=곽경애 칼럼니스트 ] 무더운 날씨에는 간단하게 나시나 핫팬츠를 입고 싶지만, 일상에 그저 입기에는 마냥 드러내야하는 코디가 부담스러울 것이다. 
   
그렇다고 긴팔 긴바지을 입을 수도 없는 노릇이니 여름 코디에는 언제나 고민이 뒤따른다. 하지만 이러한 고민을 한꺼번엔 보완하는 완소 아이템이 있으니 그것은 바로 ‘원피스’이다. 
   
무더운 여름 취향저격 원피스 한 벌만 있다면 누구보다 멋스러운 연출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올 여름 당신의 취향을 저격할 한 벌 코디 법 ,원피스 코디를 알아보자. 2016 트렌드로 자리 잡은 유니크한 프린팅 원피스 3가지를 소개한다.
   
STYLE 1. 한 벌 원피스로 바캉스까지
  
조금은 더 특별해지고 싶은 날에 에스닉한 패턴을 가진 원피스 한 벌로 분위기 내보는 것은 어떤가? 
   
걸리쉬한 무드의 색감과 패턴의 유니크함을 더했기 때문에 다른 악세사리 없이 포인트 주기에 좋고 데일리룩은 물론 바캉스룩 까지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하늘하늘한 소재의 특징은 팔뚝과 허벅지살을 좀 더 얇게 보이게 하는 강점으로 여성미와 섹시함을 극대화 할 수 있으며 이번 무더운 날씨에 적합한 코디이다. 이에 발랄한 립 컬러를 더한다면 더욱 완벽한 코디를 이룰 수 있을 것이다.
   
STYLE 2. 편칭 원피스
  
러블리함에 빠질 수 없는 펀칭 디테일의 원피스는 귀여움과 동시에 섹시함을 더할 수 있는 코디이다. 
   
여름 원피스로 얇고 가벼운 소재를 많이 찾게 되는데, 펀칭 원피스는 보는 이로 하여금 시원한 느낌을 가장 잘 살리는 소재이다. 
   
또한 여성미는 업 시켜주고 펀칭 디테일로 인해 심심하지 않은 한 벌 코디로 포인트룩을 만들어준다. 또한 활동성이 편한 원피스로도 연출도 가능하니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STYLE 3. 사랑받을 수밖에 없는 플라워 패턴
  
워너비 패턴으로 유행 없이 언제나 사랑받고 있는 플라워 패턴 원피스는 여성스러움의 대표 아이템이다. 
   
플라워 패턴의 특유한 발랄함으로 소녀 감성을 자극 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하나의 아이템으로도 충분한 포인트룩 코디법을 연출 할 수 있으며 데이트룩 데일리룩 등 언제 어디서나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기 때문에 옷장 속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다.
   
이처럼 뜨거운 햇살이 비치는 여름에는 ‘원피스’로 다양한 코디를 해본다면 원하는 스타일이 나올 것이다. 원피스로 뜨거운 날씨처럼 뜨거운 관심을 받는 코디를 해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글/사진 구민승기자 정리, 곽경애 칼럼니스트 제공 byyym3608@naver.com

패션칼럼에 지원하고 싶은 패션 피플이 있다면, byyym3608@naver.com로 SNS 아이디 및 기본적인 본인의 사진과 함께 어필하는 내용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