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마이클 코어스, 런던에 유럽 최대 규모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 H스포츠=구민승기자 ] 글로벌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는 6월 22일(현지시간) 런던의 리젠트 스트릿의 랜드 마크 빌딩에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달 12일 런던의 리젠트 스트릿의 랜드 마크 빌딩에 오픈한 마이클 코어스 플래그쉽 스토어는 유럽 최대 규모의 매장으로 새로운 컨셉트와 모든 남성 제품을 선보이며, 마이클 코어스 매장 디자인의 변화를 보여주고 있다.
 
3층으로 구성된 마이클 코어스의 리젠트 스트릿 플래그쉽 스토어는 마이클 코어스가 선보이는 전 카테고리를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모던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가 브랜드의 뛰어난 퍼스널 스타일링과 서비스를 즐기며 쇼핑할 수 있다.
 
마이클 코어스의 존 아이돌 회장은 “런던 리젠트 스트릿 플래그쉽 스토어 론칭은 브랜드의 발전과 유럽 비즈니스의 확장을 의미한다”라며 “특히 맨 아래층에 위치한 남성 매장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는 맨즈 웨어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클 코어스는 지난 22일 세계적인 포뮬러 1(Formula 1) 챔피언인 맥라렌 혼다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양사가 가진 디자인과 스피드라는 공통점을 바탕으로 진정으로 스피디한 젯셋 라이프스타일을 구현하고자 하는 것으로 공식 라이프스타일 파트너로서 마이클 코어스의 브랜드 로고가 맥라렌 혼다 MP4-31 레이싱카와 드라이버의 재킷에 새겨질 예정이다.
 
 또한 양사의 파트너십 체결을 축하하기 위해 마이클 코어스는 한정판으로 마이클 코어스와 맥라렌 로고가 함께 새겨진 블랙 컬러의 남성 가죽 재킷을 출시, 마이클 코어스 런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이날 행사를 위해 기네스 펠트로를 비롯하여 ‘인터스텔라’와 ‘마션’의 여주인공인 제시카 차스테인을 비롯한 유명 셀럽들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H스포츠 구민승기자, byyym3608@naver.com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