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넥슨, 대만 ‘HIT’ 유저 쇼케이스 성황리 종료

㈜넥슨(대표 박지원)은 초대형 모바일 RPG ‘HIT(히트)’의 대만 유저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지난 5일 대만 타이페이 신트렌드(Syntrend) 쇼핑몰에서 열린 이번 쇼케이스는 정식 론칭에 앞서 대만 유저들에게 ‘HIT’의 차별화된 게임 퀄리티와 수준 높은 콘텐츠를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현장에는 갤럭시 S7 시리즈로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HIT 시연존’을 비롯해 ‘결투’, ‘난투’, ‘레이드’ 등 실시간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유저 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열렸고, 약 천여 명의 관람객이 참여했다.

'HIT'를 개발한 넷게임즈의 박용현 대표이사는 “‘HIT’는 온라인 MMORPG의 완성도를 모바일에 구현한 타이틀로 언리얼 엔진 4를 사용한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액션성을 갖추고 있다”며 “한 차원 더 높은 수준의 액션 RPG를 기다리던 대만 유저분들께 ‘HIT’가 가진 차별화된 매력을 충분히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넥슨은 오는 7월 초 북미, 유럽 대만을 비롯해 전 세계 140개 국가(중국, 일본 제외)에 ‘HIT’ 글로벌 버전을 론칭할 예정이다. ‘HIT’ 글로벌 버전은 총 10개 언어(영어, 중국어(간체, 번체), 독일어, 태국어, 프랑스어, 터키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베트남어)를 지원한다.

‘HIT’ 글로벌 론칭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IT’ 글로벌 브랜드 사이트 (https://hitmobile.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슨 대만 HIT 유저 쇼케이스 현장사진 (넷게임즈 박용현 대표(오른쪽에서 네번째)와 유저 대회 상위 입상자들 및 대만 유명 BJ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글/ GAME N COMPANY 게임앤컴퍼니 editor@gamencompany.com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