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비타코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UMF) 2016’ 공식 후원

[ H스포츠=구민승기자 ] 뉴욕에서 출발한 코코넛 워터 선두 브랜드 비타코코(Vita Coco)가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6 (이하 UMF)’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UMF’는 세계적인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페스티벌로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린다. 올해 UMF는 역대 최대 규모로 총 4개의 스테이지에서 세계 최정상급 아티스트 103개 팀이 참여해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공식 스폰서인 비타코코는 ‘UMF’ 행사 기간 동안 메인 스테이지를 비롯하여 라이브 스테이지, 매직 스테이지 등 총 3곳에 브랜드 전용 부스를 마련. 관객들에게 차세대 천연 음료로 사랑받고 있는 비타코코 코코넛 워터를 제공할 예정이다.
 
비타코코 관계자는 “비타코코가 젊은층이 열광하는 국내 최대 EDM 페스티벌 ‘UMF’의 공식 스폰서로행사에 참여하게 돼 매우 뜻깊다“라며, “앞으로도 뮤직 페스티벌을 비롯해 젊은층이 즐기는 다양한 문화행사에 참여해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서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타코코의 코코넛 워터는 어린 그린 코코넛으로 만들어진 천연 이온 음료로 미네랄, 비타민, 전해질이 풍부하고 수분 보충과 숙취해소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일반 이온음료에 비해 열량이 낮을 뿐 아니라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들어 있지 않아 건강 관리와 다이어트에도 좋다. 미국, 영국 등 주요 국가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비타코코 코코넛 워터는 퓨어, 파인애플, 피치&망고 3가지 맛으로 취향에 따라 골라 마실 수 있다.

H스포츠 구민승기자, byyym3608@naver.com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