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구기자의 솔직한 리뷰] 퀄리티로 승부하는…어널로이드 슬랙스

[ H스포츠=구민승기자 ] 작년부터 2~30대에게 '슬랙스'는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을 정도로 인기가 바지이다. 슬랙스의 경우 다른 바지에 비해 통이 넓게 나온 편이라 더운 여름에도 인기가 높다.
 
그렇기 때문에 패션 브랜드의 경우 다양한 슬랙스를 디자인 해 소비자들 앞에 내놓고 있다. 소비자들의 경우 다양한 브랜드에서 비슷한 슬랙스를 생산해내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어 좋은 편이다. 반면 브랜드들의 경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란 쉽지가 않다. 
 
최근 신진 브랜드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어널로이드. 어널로이드는 심플하면서도 퀄리티 높은 재질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이번 슬랙스의 경우가 그렇다. 신축성이 좋은 폴리 개버딘 원단을 사용해 편안함을 더했고, 롤업으로 포인트를 줬다.
 
어널로이드의 슬랙스를 처음 본 소비자들의 반응은 보통 "심플하다, 롤업과 벨트 부분에 흰색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다른 브랜드와 차별성이 있는 것 같다, 신축성이 좋아 편안해 보인다." 등의 내용이 있었으며, 또 다른 소비자의 경우 "너무 심플한 것이 아닌가, 다른 브랜드와 비교했을 때 가격 경쟁력은 조금 떨어진다."라는 의견도 있었다.
 
3주간 어널로이드의 슬랙스와 다른 브랜드의 슬랙스를 입어본 결과 다른 기타 브랜드들의 슬랙스는 정말로 재질에 있어서 신경을 쓰지 않은 것이 보이지만, 어널로이드 슬랙스의 경우 재질이 다른 브랜드에 비해 좋은 것이 확연하게 차이가 난다. 또한 어널로이드의 경우 허리 부분에 내부 실리콘을 넣어 바지가 흘러내리는 것을 방지해줌으로써 세심한 부분에도 신경을 썼다.
 
그리고 디자인의 경우 다른 브랜드과 비교했을 때 차별점은 크게 없는 편이다. 그렇지만 옷을 선택하는 기준에 있어 소비자들은 재질과 약간의 포인트는 결정에 있어 중요하다. 이런 소비자들의 습성을 알고 어널로이드는 디자인은 물론 소비자들이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작은 부분에도 신경을 쓰는 부분이 인상적이었다. 이렇게 약간의 차이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수많은 신진브랜드 사이에서도 존재감을 높일 수 있지 않았나 싶다.
 
만약 슬랙스를 찾고 있는 소비자가 있다면 어널로이드의 슬랙스를 한 번 검색해본 다음 다른 브랜드의 슬랙스를 검색해봐도 늦지 않을 것이다.  

H스포츠 구민승기자, byyym3608@naver.com

글/ H스포츠 구민승 kms@hsports.co.kr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