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조성아22, ‘바운스업 팩트 울트라’ 롯데홈쇼핑 특집 방송

[ H스포츠=구민승기자 ] K-뷰티 리더 조성아의 26년 노하우가 담긴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비욘드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에서 ‘글로벌 하이테크 코스메틱’ 부문 수상을 기념하여 오는 6월 4일(토) 롯데홈쇼핑을 통해 ‘바운스업 팩트 울트라’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이 제품은 출시 이래 1분당 480개 이상 판매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홈쇼핑 메가 히트 브랜드 조성아22의 바운스업 팩트 2016년 최신 진화 버전이다. 조성아22만의 독자적인 기술을 적용한 바운스 제형으로 파운데이션과 파우더의 장점만을 모아 만든 신개념 팩트다. 가벼운 통풍 그물망 구조로 이루어져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수정 화장 없이도 최대 28시간 무너지지 않는 매끈 탄력광을 연출해준다.
 
조성아22 마케팅 담당자는 “바운스업 팩트는 매끄럽고 탄력적인 피부 표현을 위해 매년 새로운 진화 버전을 출시해 제품 기능을 높여왔다. 특히, 커버력과 지속력을 한층 높여 무더운 여름 땀과 피지에도 무너지지 않는 피부를 최대 28시간 지속 가능한 임상을 획득했다”며 “이번 비욘 드뷰티어워즈 인 상하이에서도 독자적인 포뮬라의 혁신성과 기술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제품력과 디자인 모두 완벽한 제품이라는 극찬을 받았다. 시세이도, 디올, 메이크업 포에버 등 해외 유명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수상하며 명실공히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고 말했다.
 
조성아22의 특별 방송은 오는 6월 4일 토요일 오전 11시 45분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방영된다. 이번 방송에서 ‘바운스업 팩트 울트라’ 본품 2개에 리필 2개를 추가 제공하며 여기에 토너와 에센스 겸용인 2 in 1의 ‘미네랄 토닝 에센스'와 선명한 컬러감을 자랑하는 ‘플레이버풀 립스틱'을 포함해 총 6종으로 구성된 특별한 패키지를 69,900원에 판매할 예정이며,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 ‘바운스업 팩트 울트라’ 리필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특히 이날의 경품으로 미국 세포라에서 인기리 판매 중인 색조 라인 밀리언 키트를 받을 수 있는 찬스가 10초당 1명에게 주어진다.
 
한편, 조성아22는 2015년 루이뷔통 모엣 헤네시 그룹(LVMH)이 운영하는 글로벌 화장품 유통 체인점 세포라 미국, 캐나다 등에 입점한 후 아시아 최대 뷰티 스토어 중 하나인 샤샤(SASA) 홍콩, 싱가포르, 대만, 말레이시아 등 전 세계 약 600여 개 매장에 연이어 입점하며 명실상부한 글로벌 뷰티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H스포츠 구민승기자, byyym3608@naver.com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