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마이클 코어스, ‘APAC PRESS DAY’ 통해 전 라인 신제품 소개

[ H스포츠=구민승기자 ]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디자이너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가 지난 5월 31일, 신사동 호림아트센터에서 APAC Press Day 행사를 성료했다.
 
이번 행사는 2016 Fall 시즌 마이클 코어스 전 라인의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국내 프레스뿐 아니라 아시아 주요 기자들까지 대거 참석하여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국내 처음으로 소개 되는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 과 웨어러블한 아이템들로 구성된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 의 레디 투 웨어, 핸드백, 슈즈뿐만 아니라 선글라스와 워치, 주얼리 등 악세서리 제품까지 마이클 코어스의 모든 제품을 경험할 수 있었던 이번 행사는 마이클 코어스 한국 진출 이후 최초로 진행된 행사로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번 행사에서 선보인 마이클 코어스 Fall 2016 시즌은 플라워 모티브를 사용하여 페미닌 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강조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일상 생활에서 즐길 수 있는 룩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쿨한 업타운걸의 무드에 70년대에서 영감을 받은 빈티지한 느낌이 가미된 감각적인 의상들이 참석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H스포츠 구민승기자, byyym3608@naver.com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