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리복, 3차원으로 설계한 ‘Z프린트 3D’ 출시

[ H스포츠=구민승기자 ]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오는 5일 발의 모양을 3차원적으로 설계해 쿠셔닝을 강조한 러닝화 ‘Z프린트 3D(ZPRINT 3D)’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리복 Z프린트 3D의 가장 큰 특징은 톡특한 디자인의 기능성 아웃솔이다. Z프린트 3D 아웃솔의 독립된 마디들은 발에 가해진 압력에 따라 상하좌우 다양한 방향으로 움직인다. 러닝 시 뛰어난 밀착력으로 충격을 줄여줄 뿐 아니라 각자 다른 발 모양과 러닝 습관을 가진 러너들에게 우수한 안정성과 지지력을 제공하는 피트니스 키 아이템이다.
 
더불어 독립된 마디들을 감싸고 있는 견고한 소재의 테두리 아웃솔은 발이 바닥에 닿을 때의 압력을 자연스레 분산시켜 발의 움직임에 정확하게 반응한다. 내부에는 부드러운 폼이 사용돼 충격을 흡수해주고 반응력이 좋아 편안한 러닝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리복은 이러한 Z프린트 3D의 우수성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오는 5일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서울 신도림)에서 열리는 ‘쉐라톤 챌린지2016’ 행사를 공식 후원하고 150여명의 참가 러너들에게 신제품 트라이얼 기회를 제공한다.
 
이 행사는 쉐라톤 호텔이 주관하는 피트니스 자선행사로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은 프로그램 및 트라이얼 러닝화, 티셔츠 등을 제공한다. 행사에 참가한 소비자들은 Z프린트 3D를 신고 호텔의 1층부터 43층 옥상까지 계단을 오르게 된다. 파이널 도착지인 옥상에서는 그룹별로 크로스핏, 부트캠프 또는 요가를 하는 등 Z프린트 3D를 통해 한층 효과적인 피트니스를 경험할 수 있다.
 
리복의 채드 위트먼 상무는 “Z프린트 3D의 혁신적인 테크놀로지는 각자 발모양에 따라 반응해 러너들이 편안하고 쾌적한 러닝을 할 수 있도록 특별히 고안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인체공학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리복 Z프린트 3D는 전국 리복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H스포츠 구민승기자, byyym3608@naver.com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