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키엘, ‘서울재즈페스티벌 2016’ 참가

[ H스포츠=구민승기자 ]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165년 전통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5월 27일(금)부터 29일(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되는 ‘서울재즈페스티벌 2016’에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키엘은 초여름 더운 날씨와 뜨거운 자외선 아래에서도 즐겁게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도록 행사장 내 키엘 이벤트 부스를 설치하고, 페스티벌에 꼭 필요한 제품들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부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후끈한 열기와 자외선에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 줄 ‘오일 프리 쿨링 수분 젤 크림’과 ‘선인장 수분 미스트’의 제품 시연과 테스트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매장 방문 및 구매 시 키엘 신제품 ‘퀴노아 아기 피부 에센스’ 샘플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함께 증정한다.
 
키엘은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부스에 방문해 인스타그램 프레임 보드를 들고 촬영한 컷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샘플 1종을 랜덤 증정한다. 또한 소비자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트게임을 통해 ‘크렘 드 꼬르’ 바디크림 미니 사이즈 정품 및 캔버스 파우치를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페스티벌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키엘 이벤트 부스는 서울재즈페스티벌의 전야제인 27일을 시작으로, 28일과 29일 양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한편 이번 행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키엘의 ‘오일 프리 쿨링 수분 젤 크림’은 시원하게 수분은 채워 주면서 산뜻하게 피지를 잡아주는 젤 타입 수분 크림으로 강력한 멘톨 유도체가 피부 온도를 2°C [1] 낮춰 시원하게 진정시키며 마일드한 포뮬러로 피부를 편안하게 가꿔준다.

H스포츠 구민승기자, byyym3608@naver.com

글/ H스포츠 구민승 kms@hsports.co.kr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