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게임창조오디션 최종결선, 오는 5월 3일 판교서 개최

차세대 유망 게임을 발굴하기 위한 제3회 경기도 게임창조오디션 최종 결선이 오는 5월 3일 12시부터 판교에 있는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다.

게임창조오디션은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과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관하는 게임 오디션으로, 접수된 61개 팀 가운데 서류심사와 1차 오디션, 멘토링 및 크라우드펀딩 런칭 과정을 모두 통과한 10개 팀이 참여한다.

최종결선에서는 100인의 모의펀딩 투자자와 넷마블, 스마일게이트, 4:33, 웹젠, 4:33, 게임 전문 엑셀러레이터 등 전문심사위원의 심사를 통해 총 5개 팀을 선발한다. 최종 5개 팀에게는 총 1억 5천만 원의 개발지원금과 개발공간이 제공되며, 신용보증기금에서 3년간 기업 당 최대 30억 원까지 신용보증을 지원한다.

경기도 관계자는 “최종오디션에 진출하는 10개 게임은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게임성을 검증받았고, 일부 게임은 일종의 팬덤도 형성되어 있다.”며 “창의력으로 무장한 게임 콘텐츠에 경기도의 지원을 더해 경쟁력 있는 게임이 완성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게임창조오디션은 누구나 참관 가능하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경기콘텐츠진흥원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벤처스퀘어 강태욱 taeuk119@venturesquare.net

 

글/ VentureSquare 강태욱 taeuk119@venturesquare.net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