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마케팅 플랫폼 ‘애드웨이즈-인모비’, 모바일 게임사 위해 뭉쳤다

글로벌 토탈 모바일 마케팅 기업 애드웨이즈코리아는 글로벌 독립 모바일 광고네트워크 인모비코리아와 한국 모바일 게임 개발사들의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지원을 위한 전략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전략적 제휴는 글로벌 마케팅 노하우를 보유한 양사가 국내서 해외로 진출하는 모바일 게임사들의 효율적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 진행을 적극 돕고자 이뤄졌다.

애드웨이즈는 12개국, 22개 거점의 강력한 글로벌 아시아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모바일 마케팅 시장을 선두해 나가고 있는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전문 기업이다. 자사 광고 효과 측정 솔루션 파티트랙의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다년 간 축적해 온 글로벌 마케팅 노하우를 녹여내 최적의 모바일 마케팅 전략부터, 광고 운영 서비스까지 토탈 모바일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모비는 전 세계에서 페이스북, 구글 다음으로 가장 큰 광고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17개국 지사를 보유하고 있어 165개국 약 10억대 이상 모바일 기기 사용자들에게 광고 송출이 가능하다.

이선진 애드웨이즈코리아 대표는 “애드웨이즈는 국내서 해외로 진출하는 모바일 개발사들의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을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면서 “글로벌 애드 네트워크인 인모비와 애드웨이즈의 글로벌 마케팅 노하우를 녹여내 국내 개발사들의 해외 진출에 더욱 굳건한 동반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대선 인모비코리아 대표는 “ 인모비코리아는 애드웨이즈코리아가 진행하는 국내 모바일 게임사들의 글로벌캠페인(사전예약/론칭/리타겟팅) 진행 시 인모비가 보유한 캠페인 최적화 노하우를 기반으로 다수의 글로벌 성공사례를 만들 수 있도록 적극 지원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글/벤처스퀘어 강태욱 taeuk119@venturesquare.net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