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60초 찬반 뉴스] 영화관 메뚜기족 당신의 선택은?

[60초 찬반 뉴스] 영화관 메뚜기족 당신의 선택은?
메뚜기. 메뚜깃과의 곤충을 통틀어 이르는 말로 관련 검색어로는 메뚜기족, 식용 메뚜기, 유재석 등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제 ‘영화관’이 하나 더 추가될 지도 모르겠습니다. 60초 찬반뉴스에서 자세히 준비했습니다.

                                                                                                                                                                                 ▷ 60초 모바일 뉴스 동영상 보기 ◁

# 도서관 이어 영화관에도 메뚜기족 등장!
커플들의 흔한 데이트 장소! 영화관 님도 보고 영화도 보며 사랑을 키우기에는 그만인 장손데요~ 그런데 최근 영화관에 난데없는 메뚜기족이 등장했습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영화 체인인 CGV가 좌석의 위치와 시간대에 따라 영화 티켓 가격을 달리 받는 가격차등제를 실시했는데,
이에 일부 관람객들이 저렴한 좌석을 구매한 뒤, 영화가 상영되면 비어있는 비싼 좌석으로 자리를 옮기는 것입니다. 

# 호갱님 만드는 가격차등제?   
실제로 얼마 전 인터넷에서는좌석을 옮겼다 영화관측에 추가 결제 요구를 당했다는 글이 올라오기도 했는데, 이를 두고 네티즌들의 설전도 뜨겁습니다.
“프리미엄석을 예매한 이들만 호갱이 되는 것 아니냐”“당연히 추가 결제를 해야한다”라는 의견과 “관객이 없으면 적당히 좋은 자리로 옮기는게 보통이다!”
“비싼 자리에서 싼 좌석으로 옮기면 환불은 해주는 것이냐”며 오히려 영화관의 요금정책을 꼬집는 이들도 있었습니다. 

가격차등정책이 불러온 진풍경! 영화관 메뚜기족!
영화관 매너 원칙과 융통성 사이, 여러분은 어떤 선택을 하시겠습니까?
이상 뉴스크리에이터 강민석이었습니다. 

▷60초 뉴스 크리에이터 강민석 60snews@QBSi.co.kr (QBS 방송/DMB/온라인/모바일/페이스북 뉴스 제보·문의)
<저작권자 ⓒ QBS 60초 모바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60snews.co.kr >

 

60초 모바일 뉴스

'60초 모바일 뉴스'는 본격적인 모바일 시청시대 도래를 맞아 모바일 시청자의 라이프스타일과 눈높이를 고려한 모바일 최적화 뉴스를 지향해 탄생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