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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사 서비스 짐카, ‘마인드스쿨’ 통해 직원과 고객 둘 다 잡는다

1인 가구 이사 전문 서비스 ‘짐카’를 운영하고 있는 다섯시삼십분은 지난 23일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약 40여명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2016 짐카 서비스 마인드 스쿨’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짐카 서비스 마인드 교육’은 필수적인 업무 지침과 더불어 고객들의 요구를 현장 대응하는데 필요한 과정으로 구성돼 긍정적인 표정, 고객 안내 방법, 전문성을 높이는 화법에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처음 진행된 ‘ 서비스 마인드 교육’에는 짐카 내근직 운영팀부터 현장에서 고객을 직접 만나는 짐맨 전원이 참여했다. 교욱에 참여한 정범석 짐맨은 “다른 짐맨들과 소통하고, 서비스 도중 벌어질 수 있는 여러상황에 대한 역할극을 한 것이 특히 도움이 됐다.” 라고 말했다.

정상화 다섯시삼십분 공동대표는 “이번 교육을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이고, 직원들의 긍정적인 사고와 서비스 마인드 향상과 더불어 비전을 공유함으로써 일의 가치를 깨닫는 것에서 부터 친절이 시작된다는 점을 강조”했다고 밝혔다.

글/벤처스퀘어 김상오 editor@venturesquare.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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