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60초 모바일뉴스] 하이힐 신고 외줄 타는 여성 ‘아찔’

 

▷ 영상보러 가기◁


화려한 무대 위로 하이힐에 짧은 미니스커트를 입은 여성이 등장합니다. 그리고 무대 위에는 성인 어른의 키를 훌쩍 뛰어넘는 높이에 가느다란 줄이 연결돼 있습니다. 그 줄 앞에 서있는 여성, 무슨 일을 하려는 걸까요?

이탈리아에서 방영된 기네스쇼의 한 장면입니다. 영상의 주인공인 여성은 러시아의 한 서커스 곡예사인데요, 하이힐 신고 외줄타기 라는 놀라운 묘기에 도전합니다.

숨소리 조차 죽여가며 여성의 도전을 지켜보는 관중들. 보기만 해도 아찔한 긴장감 넘치는 현장인데요. 밧줄도 베어버릴 것 같은 가느다랗고 날카로운 굽 높은 구두를 신고 평지도 아닌 외줄을 건너려합니다.

곡예사는 한 손에 부채를 들고 신중하게 균형을 잡아가며 한발한발 줄 위를 내딛었는데요. 이 여성이 건넌 줄의 길이는 무려 7.5미터! 하이힐 신고 외줄타기 미션 성공으로 기네스 세계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위험하면서도 어려운 도전을 선보인 곡예사, 이 성공에 이르기까지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을지 짐작이 가시나요?

▷60초 모바일뉴스 에디터팀 60s_news@QBSi.co.kr (QBS 방송/온라인/모바일/페이스북 뉴스 제보·문의)

60초 모바일 뉴스

'60초 모바일 뉴스'는 본격적인 모바일 시청시대 도래를 맞아 모바일 시청자의 라이프스타일과 눈높이를 고려한 모바일 최적화 뉴스를 지향해 탄생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