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전국 대학교 학생식당 식단 제공 앱 ‘밥대생’ 출시

‘팀밥’이 학식 앱 ‘밥대생’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밥대생은 전국 대학교 학생식당 식단을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이다. 학생식당별 영업시간과 메뉴 정보 확인, 교직원 식당 및 기숙사 식당 정보 제공, 매주 식당 정보 업데이트, 식당에 관한 평가 및 의견, 식사 시간 식단 알림, 즐겨 찾는 식당 바로 가기 위젯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2013년에 KAIST에서 시작한 밥대생은 KAIST 학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후에 입소문을 타고 100여 개의 다른 학교에서 서비스 지원요청이 쇄도한 것이 밥대생 확장의 계기가 되었다고 팀밥은 밝혔다. 현재 밥대생은 전국 100개 이상의 대학교 학식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팀밥 이준영 대표는 “그동안 300만 명이 넘는 대학생, 대학원생, 교직원들이 메뉴확인을 위해 직접 식당에 방문해야 했지만 앞으론 밥대생을 통해 터치 한 번으로 해당 식당의 모든 정보를 알 수 있다”고 전했으며, “앞으로 밥대생 서비스가 지원되는 대학을 꾸준히 늘려나갈 것이며, 대학생들의 필수 앱으로 자리 잡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현재, 밥대생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 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글/벤처스퀘어 강태욱 인턴 taeuk119@venturesquare.net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