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넥슨, 두바퀴소프트의 ‘자이언트’ 글로벌 판권 계약

㈜넥슨(대표 박지원)은 두바퀴소프트(대표 권원석)와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모바일 MMORPG ‘자이언트’의 글로벌 퍼블리싱 권한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자이언트’는 동명의 거대 병기인 ‘자이언트’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전쟁을 다룬 모바일게임이다. 기존 PC온라인 MMORPG 수준의 다양한 스킬을 모바일에 구현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고,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하는 실시간 파티플레이 및 PvP, 레이드 등 풍부한 MMORPG 콘텐츠도 담고 있다.

넥슨은 '자이언트'를 올해 하반기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예정으로, 이번 퍼블리싱 계약과 함께 두바퀴소프트와 파트너십을 강화하고자 전략적 지분 투자도 단행했다.

두바퀴소프트 권원석 대표는 “넥슨과 함께 ‘자이언트’를 전 세계 시장에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넥슨이 보유한 글로벌 모바일 서비스 노하우와 두바퀴소프트만의 참신한 개발력을 결합해 모바일 RPG 시장에 새로운 재미를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넥슨 국내모바일사업본부 노정환 본부장은 “’자이언트’는 독특한 게임성을 갖춘 타이틀로 넥슨의 모바일게임 라인업을 한층 더 탄탄하게 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국내를 비롯해 글로벌 모바일게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역량 있는 개발사와의 협업을 다각도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두바퀴소프트는 ‘2014 대한민국게임대상’에서 '몬스터도어즈 for Kakao'로 스타트업상을 수상하며 개발력을 인정 받은 바 있다. 넥슨과는 지난 2014년 3월 넥슨의 게임 벤처 및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넥슨앤파트너즈센터(Nexon & Partners Center, 이하 NPC)’에 입주하며 인연을 맺어왔다.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