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500V, ‘오백볼트 얼라이언스 피칭데이’ 개최

얼라이언스 M&A기반 혁신기업500V가 주최하는 첫 번째 ‘오백볼트 얼라이언스 피칭데이’가 오는 2월 17일 수요일 역삼동 케이큐브타워에서 개최된다. 최근 오백볼트에 합류한 후 내부역량 및 비즈니스 모델을 고도화함으로써 성장가능성을 높게 평가 받은 기업과 서비스를 소개하고 투자유치를 지원하는 행사가 될 예정이며, O2O에 기반한 기업을 중심으로 행사가 진행된다.

국내 최초 O2O 베이비시팅 서비스 ‘맘스프리’, 차세대 O2O위치정보기술 서비스 ‘이머시브코리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최적화된 광고 솔루션 ‘플로우나인’, O2O문제은행 콘텐츠 스토어 ‘이노엑스퍼’, 캐릭터기반의 O2O 날씨마케팅플랫폼 ‘호우호우’, 중저가 비즈니스호텔 프랜차이즈 ‘서울로지호텔’,  O2O 유류유통 플랫폼 서비스 ‘에너지세븐’이 참여한다. 업체당 프레젠테이션 15분, 질의응답 5분의 시간이 주어지며 기업과 투자자간 1:1 비즈니스 미팅이 제공된다.

오백볼트 관계자는 “본 행사는 500V의 자회사와 투자사간들간 매칭 및 네트워킹 형성을 목적으로 기획됐다.”며, “이번 피칭데이를 시작으로 기업 인큐베이팅 및 투자유치를 지원하는 ‘컴퍼니 매니지먼트 플랫폼’으로써의 기능을 다하는 500V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오백볼트는 스타트업 ∙ 벤처기업을 발굴하여 M&A를 진행, 매니지먼트 프로세스를 거쳐 기업연합의 형태로 빠르게 자본시장에 진입시키는 플랫폼 역할을 하는 기업이다.

글/벤처스퀘어 강태욱 인턴 taeuk119@venturesuqare.net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