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펀잇쳐스,공간 점유감을 최소화한 ‘클라우드 소파 시스템’ 출시

 

 Fun-it-Urs 펀잇쳐스(이하 펀잇쳐스)가 차별화된 디자인의 ‘CLOUD SOFA SYSTEM 클라우드 소파 시스템’을 출시했다.

펀잇쳐스의 ‘CLOUD SOFA SYSTEM 클라우드 소파 시스템’은 3중쿠션(하부 우드스프링+좌판 포켓스프링+우레탄폼)을 적용하여 체중을 실어 점프해서 앉아도 안락한 점이 특징이다.

기존의 한 덩어리로 투박하게 제작된 소파에서 벗어나 조립식 와이어 구조로 공간 점유감을 최소화하 했다.

특히 펀잇쳐스만의 장점인 모듈구성으로 메인프레임 구조와 소파커버를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변형 조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1인용, 2인용, 3인용 구성 호환과 재조합이 가능하며, 계절과 취향에 맞게 직접 소파커버를 선택하여 패셔너블하게 구성할 수 있다.

펀잇쳐스 홍보팀은 2016 브랜드과제로 ‘혁신적인 현대성 구현’을 꼽고, 구식 소파의 틀을 벗어난 이색 소파시스템과 고기능 소파를 새롭게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또한 등받이 높낮이, 팔걸이 넓이, 좌판 탄성강도 조절 등 다양한 편이기능 옵션을 개발 중 이라고 밝혔다.

펀잇쳐스(Fun-it-Urs)는 'Fun it Youts~' '즐겨라! 너의 것을~'이라는 의미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의 사용자를 위한 혁신적인 공간활용 솔루션을 제공하며, 새로운 차원의 오리지널 공간아이디어 디자인브랜드로  기존 전통적인 가구공급자들처럼  고정되고 획일적인 대상물로서의 가구를 만드는 차원을 넘어, 다양한 개성의 사람들이 살아가는 현대의 복잡 다양한시대적 요구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브랜드 정체성을 가지고 있다.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펀잇쳐스 공식 홈페이지(www.funiturs.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글/ 한국투데이 카페인메이커 기자 hankuk@hantoday.net

한국투데이

한국투데이는 다극화 시대에 존재하는 다양한 관점이 존중받고 정보의 홍수 속에 옥석을 가려 독자 여러분에게 전달하는 것이 한국투데이의 존재 이유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를위해 전문성을 갖춘 최고의 기자들과 사원들을 육성하는데 조직의 역량을 기울여 나가고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