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미디어자몽-아나운서, 1인 미디어 교육과정 실시

MCN 전문 미디어 기업인 미디어자몽은 김현욱 전직 KBS 아나운서의 스피치 전문 기업 아나운서와 함께 ‘1인 미디어 콘텐츠 기획/진행자 교육과정’을 실시한다.

‘1인 미디어 콘텐츠 기획/진행자 교육 과정’은 1인 방송을 위한 콘텐츠의 기획부터 진행, 퍼스널 브랜딩, 방송 채널 제작은 물론 아나운서 스피치에 관련한 방송 진행 역량 강화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어 전문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다른 MCN 교육과의 차별성을 가진다.

교육은 실제 방송 환경에서 일해온 전문가들이 담당한다. 미디어자몽의 김건우 대표와 아나운서의 대표이자 전직 아나운서인 김현욱 대표가 자신의 경험을 살려 예비 방송인을 위한 강의를 진행한다. 또한 방송전문작가, 브랜드마케터 그리고 아나운서, 쇼호스트, 팟캐스터 등으로 구성된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다채로운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하였다.

이번 1인 미디어 콘텐츠 기획/진행자 교육 과정’교육생들은 팟캐스트 플랫폼 ‘몽팟’에서 채널을 개설하고 ‘몽팟스튜디오’에서 방송을 제작 할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또한 향후 MCN 크리에이터로서의 적극적인 지원과 지속적인 콘텐츠 제작을 도울 계획이다.

미디어자몽의 김건우 대표는 “1인 콘텐츠 크리에이터에게 가장 필요한건 개성을 발견하고 지속력을 갖게 해주는 것” 이라며 “이번 교육을 통해 정형화 된 방송인이 아닌 창의적이고 개성있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 가능성을 심어줄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교육 수강 신청은 MCN과 팟캐스트에 관심 있는 모든 사람이 지원 가능하며 다음 달 11일부터 26일까지 접수를 받는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미디어자몽아나운서에 문의하면 된다.

글/벤처스퀘어 강태욱 인턴 taeuk119@venturesquare.net

미디어 자몽

미디어 자몽

자몽은 국내 최초 MCN 산업 전문 미디어 입니다. 앞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할 1인미디어 산업을 위해 가치있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미디어 자몽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