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Top of Apps] 한 자루의 칼로 펼쳐지는 화려한 액션! 모바일 게임 ‘월드 오브 블레이드’

▷ 카페인 뉴스 동영상 보기 ◁

탑오브앱

 신규 모바일게임 ‘월드 오브 블레이드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새롭게 공개 되었다.  게임은 다양한 케릭터를 통해 게임속 적들을  베어 넘기는 형식으로 게임을 진행 할 수록 난이도가 높아진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영상리뷰를 통해 확인 하면된다.

영상리뷰 멘트:

한 자루의 칼과 함께 사방에서 모여드는 적들을 베어 넘기는 검사의 모습은 액션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반하는 장면 중 하나입니다.

특히 무겁지만 힘이 느껴지는 서양 검술과 달리 날렵하며 호쾌한 동양 검술은 예술처럼 느껴지기도 하죠. 이번 시간엔 세계 최고의 검투사가 되기 위한 이 어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임의 조작방식은 간단한데요, 화면에 있는 왼쪽, 위, 오른쪽 버튼을 터치해 몰려오는 적들을 베어 넘기며 가장 높은 점수를 쌓아야 하는 게임입니다.

게임을 진행 할수록 난이도는 올라가는데요, 특히 위에서 나타나는 적의 경우 타이밍을 잡기 쉽지 않아 앗 하는 순간 게임이 종료되고 맙니다.

획득한 골드로 플레이를 시작하기 전 다양한 효과를 지닌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데요,일정 확률로 2배의 히트나 코인을 얻을 수 있고, 라이프 구입을 할 경우 플레이가 종료되더라도 최대 3번까지 이어가기가 가능합니다.

기본 캐릭터 이외에도 젠틀맨, 코브라, 닌자 등의 캐릭터 구입이 가능하고, 스테이지의 배경또한 바꿀 수 있다고 하네요.

다양한 매력의 캐릭터와 화려한 액션을 자랑하는 월드 오브 블레이드!

어플을 사용한 유저들은 화려한 액션과 상당한 난이도가 마음에 든다며 별점 5개. 만점을 주셨습니다.

다운로드: https://goo.gl/PDphgy

글/ 카페인메이커 기자 hankuk@hantoday.net

한국투데이

한국투데이는 다극화 시대에 존재하는 다양한 관점이 존중받고 정보의 홍수 속에 옥석을 가려 독자 여러분에게 전달하는 것이 한국투데이의 존재 이유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를위해 전문성을 갖춘 최고의 기자들과 사원들을 육성하는데 조직의 역량을 기울여 나가고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