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넥슨 ‘NDC 16’, 슬로건은 ‘다양성’으로.. 발표자 접수 21일 마감

㈜넥슨(대표 박지원)은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 (Nexon Developers Conference, 이하 NDC) 16’의 슬로건을 ‘다양성(Diversity)’으로 확정했다고 15일 밝혔다.

슬로건 ‘다양성(Diversity)’은 급격히 변하고 있는 게임시장에서 다양한 시도를 통해 게임산업의 새로운 가능성과 방향성을 함께 모색하고자 하는 취지를 담고 있다. ‘NDC 16’은 오는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넥슨 판교 사옥 및 인근 발표장에서 개최되며, 게임 및 유관 산업 전문가들이 다채로운 주제의 강연을 통해 값진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할 계획이다.

‘NDC 16’ 발표자 모집은 게임기획, 프로그래밍, 비주얼 아트&사운드, 프로덕션&운영, 사업마케팅&경영관리, 인디게임, 커리어 등 7개 부문에서 진행 중이다. 1월 21일까지 ‘NDC’ 공식 홈페이지(ndc.nexon.com)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되며, 발표자에게는 ‘NDC 스피커 패스’ 1매, ‘NDC 게스트 패스’ 2매, 기념복, 스피커 파티 초대, 강사료 지급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함께 ‘NDC’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xon.devconf)을 통해 발표자 추천도 받고 있다. 1월 21일까지 만나고 싶은 발표자의 이름과 간단한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참관권(2매)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번 ‘NDC 16’ 및 발표자 모집과 관련된 내용은 ‘NDC’ 홈페이지(ndc.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GAME N COMPANY 게임앤컴퍼니 editor@gamencompany.com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