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굿 다이노 (The Good Dinosaur, 2015) 편 [줄거리 알려줌]

픽사의 신작, 굿 다이노의 세계관과 배경 설정을 스포 없이 알려 드립니다. 극장에서 볼만한 영화인지 확인해보세요~

[줄거리 알려줌] 영화, 굿 다이노 편  |  유튜브 동영상 (보러가기)

6,500만년 전, 공룡들을 멸종 시켰다고 알려진 거대한 운석이 지구에 충동하지 않고 비켜가면서, 그 후, 수 백만년이 지나 현생 인류가 출현한 시기까지 공룡들이 존재하고 있다는 설정이 영화의 핵심 세계관입니다.

이 시기동안 진화를 거듭했던 공룡들은 석기 시대의 인류와 유사한 문명을 만들게 되었는데요.

즉, 초식공룡들은 밭에서 옥수수 농사를 지으며 농부처럼 생활하고, 육식공룡들은 들판에서 소 때를 키우며 카우보이처럼 생활하고 있었습니다.

영화는, 옥수수 농장을 경영하는 아파토사우루스 가족의 막내아들로 태어난 “알로”가 뜻밖의 사고로 농장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외딴 야생의 환경에 놓이게 되면서,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험난한 모험을 한다는 내용으로 뼈대를 이루고 있는데요.

미국 개척시대의 서부영화 같은 익숙한 배경과 단순한 스토리를, 인간과 동물의 역할 전복이라는 새로운 설정을 통해 유쾌한 즐거움과 따듯한 감동을 선사하는 실패하지 않는 픽사의 최신작, 굿 다이노의 국내 개봉일은 2016년 1월 7일 입니다.

글/ 알려줌 알려줌 ask@allyeozum.com

알려줌

알려줌

"전문가가 알려주는 알기쉬운 깊은지식"
알려줌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