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메이플스토리’ 캐릭터, 전국 이마트에서 만난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18일 ㈜신세계아이앤씨(대표 김장욱)와 제휴를 맺고 전국 이마트 52개 지점에서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와 ‘메이플스토리2’의 캐릭터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판매하는 상품은 지난 10월 서울 강남역 인근에 오픈한 공식 팝업스토어 ‘메이플스토어’에서 선보인 캐릭터 상품으로, ‘슬라임’, ‘주황버섯’, ‘핑크빈’ 등 ‘메이플스토리’와 ‘메이플스토리2’ 게임 속 인기 캐릭터로 디자인된 쿠션과 머그컵 등 총 8종이다.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메이플스토리’와 ‘메이플스토리2’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마트 특별 쿠폰 박스 아이템’ 2종이 제공된다.
   
넥슨 신규사업팀 조정현 팀장은 “지난 15일 너키팩(Nexon Lucky Pack) 판매 제휴에 이어 넥슨의 대표 게임인 메이플스토리 캐릭터 상품도 이마트를 통해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밖에서 넥슨의 다양한 게임 캐릭터를 더 가깝게 만나보실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2’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GAME N COMPANY 게임앤컴퍼니 editor@gamencompany.com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