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국내 최대의 카라반 파크 “도고 파라다이스”

아산하면 예부터 온천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지역이다.

이제는 접근성이 좋아져 온천관광하기가 국내에서 가장 좋은 곳이 아산이라 생각하면 된다.

올해는 가을장마를 지나 겨울에도 장마가 시작되는지 하루건너 비나 눈이 내린다.

이런 날씨에는 뜨거운 온천에 몸을 담그고 있으면 그 또한 신선 놀이가 아닌가 생각이 든다.

필자는 오늘 신선 놀이하러 파라다이스로 간다.

서울에서 출발 한 시간 남짓 거리에 위치한 충남 아산의 도고 파라다이스(paradise) 파라다이스란 사전에 보면 “걱정이나 근심 없이 행복을 누릴 수 있는 곳”이라 되어 있는 것처럼 모든 근심과 걱정 모두 휴가 보내고 필자도 오늘은 파라다이스 캠핑카라반에서 힐링을 하려한다.

21번 국도에서 도고 온천으로 들어오다 보면 “보양 온천”이라는 대형 간판을 볼 수 있다.

보양온천이라는 것은 지정제로 행안부가 온천 관광 활성화를 위해 도입했으며 온천수의 온도와 성분, 기본 시설과 주변 환경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하는 제도로 내 몸에 보양이 되는 온천물이라 생각하면 될 것 같다.

설악 한화 워터피아가 국내 첫 보양온천이며 오늘 방문하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국내 두 번째 ‘보양온천’에 지정됐다고 한다.

이곳 도고 파라다이스는 필자와 인연이 있는 곳으로 2013년 캠핑카라반 도입 시 운영사 임직원 3명이 필자가 강의하는 매일경제신문사 캠핑과정을 이수하면서 시작된 곳이기도 하다.

전체 카라반 50대 중 30대는 최신 영국카라반과 독일카라반으로 명품 카라반이라 할 수 있다. 내부 원목 재질의 고급스러움과 인테리어는 최상의 호텔 분위기를 생각하면 될 듯하고 카라반 출입구의 편의 시설도 글램핑화하여 캠핑분위기를 연출하였으며 캠핑장 이용객을 위해 카라반이 설치되어 있는 부지 안에 야외 필자가 좋아하는 온천 족욕장이 있다.


캠핑이 가족중심으로 변화되었지만 파라다이스처럼 3대가족이 만족하면서 즐길 수 있는 테마를 갖춘 곳이 우리나라에는 손가락에 꼽을 정도이다.

부모님은 온천 부부는 스파 아이들은 물놀이 그리고 모두 함께하는 바비큐파티를 하고나면 가족과의 새로움 사랑과 행복이 넘쳐나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이곳 파라다이스에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단순히 수질 좋은 온천에 몸을 담그던 수준을 넘어 스파와 물놀이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 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보양 온천이다. 총 2만5,437.00 m²(약 7800평) 규모에 최대 5천명을 수용할 수 있는 이 곳은, 물 좋은 온천수로 손꼽히는 최상급 온천수에서 온천욕과 스파를 즐길 수 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풀장 시설도 갖추고 있다. 매일 캠핑장에서만 살던 난 오늘 동심으로 돌아가 온천과 물놀이 그리고 카라반에서 오늘 하루를 보내련다.

Tip:올해 행복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12월 25일생에게 한달 내내 스파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주중에는 20대 커플 고객에게 스파를 50% 할인권 증정 이벤트를 온라인으로 진행하는데, 선착순 100쌍에게는 공연 관람권(뮤지컬 '삼총사') 또는 영화초대권(메가박스)을 상품으로 증정한다고 하니, 지금 바로 스파 도고 홈페이지나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해보자.

글/ LiveSquare 김명환과 캠핑여행하기 cartuner@naver.com

라이브스퀘어

우리 생활 주변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이야기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