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명품패션 소셜 플랫폼 디코드, 앱 베타 런칭

엔코드가 지난 달 국내 최초로 SNS 기반의 명품패션 플랫폼인 디코드(d.code)앱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베타 런칭했다. 디코드는 명품패션 관심사 기반의 소셜 플랫폼으로 명품패션에 관한 정보를 유저 간에 공유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까지 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이다.

디코드 앱에서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해 자신과 관심사를 공유하는 다른 유저와 소통하며 다양한 브랜드 별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다. 또한, 엄선하여 제휴된 해외 부티크를 통해 안전하고 합리적인 해외직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w

 

디코드는 이번 베타 앱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디코드 앱 베타 런칭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5일 크리스마스 자정까지, SNS 유저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2명에게는 H&M X 발망 한정판 가죽 백팩을, 추첨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1) 디코드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itsdcode) 계정을 팔로우하고, 2)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한 후 3) 디코드 앱을 다운로드하여 4) 앱 FEED에서 ‪#마이컬렉션 해쉬태그와 함께 좋아하는 브랜드 상품 또는 착용샷을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엔코드 정준영 대표는 “디코드는 명품에 대한 소비자의 열망을 읽고, 해외직구부터 명품패션 중심 SNS에 이르기까지 명품에 관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명품패션 소셜 플랫폼이다.”라며, “최근 해외직구가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은 가운데, 명품 분야에서 만큼은 디코드가 그 어떤 유통채널 보다 경쟁력 있는 상품과 가격으로 소비자를 만족시킬 준비가 되어있다.”라고 비전을 밝혔다.

디코드 앱은 현재 안드로이드 버전이 먼저 런칭된 상태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글/ VentureSquare 벤처스퀘어 미디어팀 editor@venturesquare.net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