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매일 리즈를 갱신하는 ‘수지’ 메이크업 따라잡기

[ H스포츠=김유현 칼럼니스트 ] 시간이 지났는데도 미모는 더욱 업그레이드 되고 있는 수지. 최근 ‘도리화가’에서 인상적인 연기력에 눈에서 쉽게 빠져나올 수 없는 미모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도리화가’ 개봉을 앞두고 수지의 화보와 영화 포스트를 비롯해 제작보고회, 언론시사회에서 수지의 의상 및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았다.

그래서 준비했다. 비록 수지의 미모를 따라갈 수는 없었지만, 수지를 더욱 빛나게 해준 메이크업을 따라해 본인의 리즈시절로 잠깐 돌아가 보는 건 어떨까.

<눈썹>
1. 먼저 눈썹을 일자 또는 눈썹 꼬리가 조금 내려가게 그려주세요.

2. 브라운색 아이섀도우를 눈두덩이 전체와 언더 꼬리부분을 그려주세요.
 (언더 꼬리부분은 눈꼬리가 올라가 보이지 않고 일자가 되 보이도록)

3. 2번보다 좀 더 진한 브라운색의 섀도우로 눈꼬리를 일자로 길게 빼서 그려주고, 언더부분을 가운데부터 꼬리까지 일자로 그려주세요.

4. 검정색 아이라이너 펜슬 또는 젤 제품으로 속눈썹 점막을 꼼꼼히 채워주세요.

5. 검정색 아이라이너 펜슬 또는 젤 제품으로 얇게 일자로 내려가게 그려주세요.

6. 뷰러로 속눈썹을 올려준 후 마스카라를 뭉치지 않고 꼼꼼하게 올려주세요. 조금 더 진하고 긴 속눈썹을 원하시면, 아주 자연스러운 가닥 속눈썹을 붙여주시면 됩니다.

<입술>
수지 입술 같은 경우에는 가운데 부분이 두툼하고 끝으로 갈수록 얇아져요.

입술이 두툼하신 분들은 입술 끝으로 갈수록 얇게 그려주시고 컨실러로 깔끔하게 마무리 해 주세요.

이렇게 수지의 메이크업을 따라해봤습니다. 수지를 따라갈 수는 없었지만, 수지의 메이크업을 통해 우리도 리즈 시절을 갱신하는 시간이 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글/사진 구민승기자 정리, 김유현 칼럼니스트 제공 kms@hsports.co.kr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