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목폴라 니트의 활용법은 어디까지일까?

[ H스포츠=배수경 칼럼니스트 ] 겨울이 시작된 지금 옷들 중에서 가장 기본 색상인 화이트, 그레이, 블랙을 바탕으로 한 베이직한 디자인의 목폴라 니트에 대한 인기는 높다.

사실 패션이라는 것은 기본적인 옷으로 코디를 했을 때 가장 예쁘게 보일 수 있다. 그래서 겨울에 기본이면서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목폴라 니트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려고 한다.

그렇다면 기본 중에서도 기본인 목폴라 니트를 활용한 코디로 따뜻함은 물론 패션까지도 챙길 수 있는지 알아보자.

STYLE 1. 올 화이트, 사랑스러운 데이트룩

 겨울에 입는 올 화이트 패션은 평소 때보다 훨씬 더 겨울을 빛나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옷으로 분위기 반전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바지부터 화이트 색상의 목폴라 니트를 코디하면서 깨끗함은 물론 청순함까지 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코디다.

특히 일반적인 화이트 색상의 목폴라 니트의 디자인이기는 하지만 목 부분에 프릴 소재의 목을 입게 되면 밋밋하지도 않고 더욱 여성스러우면서도 발랄해 보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STYLE 2. 그레이를 활용한 코디

 

무난한 색상인 그레이의 목폴라 니트를 선택했다. 몸에 달라붙는 디자인이 아닌 박시한 옷을 입게 되면 부담스러운 패션이 아닌 일상 데일리 룩으로는 손색이 없다.

무난할 수 있는 그레이 색상에 가죽 스키니에 신발은 스틸레토 힐로 코디를 한다면 한층 더 세련되어 보이는 장점이 있는 코디다.

여기에 겉옷의 소매를 살짝 접어 캐주얼한 모습을 더하는 것도 하나의 팁이다. 무난할 수도 있는 그레이는 나머지 옷들로 포인트를 주면 되기에 다른 색상의 옷들과 쉽게 코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STYLE 3. 올 블랙 코디

 이번에는 기본 디자인의 블랙 목폴라 니트에 블랙 스키니, 블랙코트, 블랙 워커힐, 블랙 클러치백에 블랙 머플러로 따뜻함과 멋스러움을 강조하는 코디이다.

올 화이트가 깨끗함과 청순함을 강조한 스타일링이라면 올 블랙의 코디는 시크하면서도 도시적인 느낌을 준다. 또한 블랙의 옷을 입게 되면 날씬해보인다는 장점이 있다.

올 블랙으로 스타일링을 하는 동시에 클러치백 또는 신발로 살짝 다른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이다.

글/사진 구민승기자 정리, 배수경 칼럼니스트 제공 kms@hsports.co.kr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