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분위기에 따른 쥬얼리 연출법 A to Z

[ H스포츠=정다혜 칼럼니스트  ] 패션 아이템 중 은근히 돋보이고 신경 쓰이는 아이템이 쥬얼리이다. 쥬얼리의 종류는 귀걸이, 목걸이, 반지, 팔찌, 발찌, 피어싱 등으로 다양하며 크기와 모양에 따라 분위기가 천차만별로 달라진다.

모든 사람들이 쥬얼리를 즐겨 착용하지만 특히나 여성에게 인기가 많은 편이라 여성 쥬얼리 쇼핑몰도 늘어나는 추세이다.

다양한 쥬얼리들이 나오면서 사람들에 대한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쥬얼리 중 분위기를 가장 크게 변화시켜주는 목걸이 연출을 알아보도록 하자.

STYLE 1. 우아함의 상징. 진주목걸이

 

진주목걸이는 가장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목걸이의 종류라고 볼 수 있으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패션 아이템 중 하나로 손꼽힌다.

일단 진주목걸이를 착용하는 것만으로도 여성스럽고 단아한 느낌을 주며 세트로 귀걸이까지 착용하여 연출한다면 쥬얼리로 정확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만약 진주목걸이가 단순하다고 생각이 들면 팬던트를 추가해서 세련되고 귀여운 느낌을 연출해보자.

STYLE 2. 2015의 유행 아이템 초커

초커목걸이는 이번년도부터 핫이슈가 되기 시작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일반인에게는 부담스러운 부분이 없지 않아 있지만, 이미 많은 연예인들이 착용하여 길거리에서도 흔히 보이는 아이템이다.

착용했을 때 시크하고 섹시한 느낌을 주며 목이 얇은 사람에게 더 추천해주고 싶은 목걸이이다.

STYLE 3. 가장 화려한 스톤목걸이

스톤목걸이는 목걸이 종류 중 가장 화려하고 반짝인다. 그러므로 돋보여야하거나 아름다움을 강조해야하는 파티에 잘 어울린다.

스톤목걸이는 화려하면서도 깔끔하게 옷을 입는 사람들에게는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 중 하나다. 그렇기 때문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톤목걸이가 너무 화려하여 부담스럽다고 생각이 들면 심플한 코디에 연출하는 방법을 추천한다.

글/사진 구민승기자 정리, 정다혜 칼럼니스트 제공 kms@hsports.co.kr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