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줄거리 알려줌] 영화, 내부자들 편 (리뷰, 스포 없음)

영화, 내부자들의 배경 설정을 스포 없이 알려 드립니다. 극장에서 볼만한 영화인지 확인해보세요~

[줄거리 알려줌] 영화, 내부자들 편  |  유튜브 동영상 (보러가기)

여기, 조국일보라는 대한민국 최대 미디어의 대기자 이강희 논설주간이 있습니다.

이강희 주간은 자신의 고등학교 동창인 검찰 출신 변호사 장필우를 집권여당의 유력대선후보로 키운, 대한민국의 숨은 권력자인데요.

이 과정에서, 이강희는 미래자동차 오회장에게 3000억원의 불법 대출로 비자금을 안겨준 후, 그 중 300억원을 장필우의 정치헌금으로 사용하게 만드는 치밀한 불법을 저지릅니다.

그러던 어느날, 이강희의 수족 노릇을 하던 정치깡패 안상구가 우연히 오회장의 비자금 파일을 확보하면서 이를통해 오회장과 장필우를 협박하려다 역으로 자신이 폐인이 되어 내쳐지게 되는 사건이 발생하는데요.

영화는, 장필우의 대선 경쟁자인 김석우 의원 라인에 서서, 장필우를 내사 중이던 우장훈 검사가, 복수를 하려고 발버둥 치던 안상구를 만나 함께 이강희와 오회장, 그리고 장필우를 몰락시키기 위한 공동작전을 펼친다는 내용으로 뼈대를 이루고 있습니다.

백윤식과 이병헌 그리고 조승우의 놀라운 연기가 매력적인 앙상블을 보여주지만, 2015년 대한민국 상황에서는 헝거게임 보다 더 판타지스러운 엔딩을 보여주는 영화 내부자들 편은 2015년 11월 19일 개봉했습니다.

글/ 알려줌 알려줌 ask@allyeozum.com

알려줌

알려줌

"전문가가 알려주는 알기쉬운 깊은지식"
알려줌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