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중고폰 거래앱 ‘셀폰’ IT 종합정보 제공 시작

중고폰 중개 서비스 ‘셀폰’이 IT제품 종합 플랫폼으로의 도약을 시작한다.

중고휴대폰 종합 서비스 ‘셀폰’을 운영중인 선의의경쟁이 앱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IT 종합정보 제공 서비스를 선보인다고23일 밝혔다.

2014년 8월 서비스를 시작한 셀폰은 매입업체 정보 제공 및 제휴를 시작으로 현재는 중고폰 매입업체거래, 개인거래, 셀폰보증폰 판매, 휴대폰 수리점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셀폰’의 이번 업데이트에는 각종 IT 소식 및 유용한 정보 등을 얻을 수 있는 ‘읽을거리’ 기능이 추가됐다.

‘읽을거리’는 IT 소식과 신제품 리뷰에 특화되어 있으며, 스마트폰 거래 중개서비스를 하면서 갖게 된 셀폰만의 독특한 시선을 담은 기획기사들도 간편하게 볼 수 있도록 제작할 계획이다. 

화사측은 이를 통해 휴대폰을 사고파는 이용자는 물론 IT에 관심이 있는 모든 스마트폰 이용자들까지 앱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셀폰’은 직접 매입업체를 찾아 문의하거나, 개인이 거래 내용을 일일이 올려야 하는 등의 번거로운 중고 휴대폰 거래와 수리 절차를 간소화 시킨 앱이다. 앱 안에서 매입업체, 수리센터 정보는 물론 개인거래까지 간편하게 이용 할 수 있어 이용자들로 하여금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여기에 ‘읽을거리’까지 더해지며 각 기능들이 상호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셀폰’은 누적 다운로드 약 20만건, 일 평균 3000명 이상의 사용을 기록 중이며, 5월을 기점으로 월 평균 거래액 1억 원을 넘어서는 등 각종 유의미한 지표들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셀폰 최중필 대표는 “이번 기능 확장과 함께 전체적인 UX/UI 디자인을 업데이트 함으로써 사용자 영역 확대는 물론 기존 서비스와의 시너지 극대화를 기대하고 있다”며 “향후 호출을 통한 매입업체 방문, 수리비가 저렴한 우수 사설 업체 정보 제공 등 기존 서비스 영역도 리뉴얼 해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극대화 함으로써, 셀폰 이용자들이 더욱 편리하고 신속하게 휴대폰 관련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발전시켜 나갈 생각”이라고 설명했다.

글/ VentureSquare 주승호 choos3@venturesquare.net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