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구기자의 제품 첫 인상] 트레이닝 패딩에 적합한…리복 ‘OS 듀오존 다운’

[ H스포츠=구민승기자 ] 낙엽이 우수수 떨어지고 날씨도 떨어지고 있다. 이제 며칠만 지나면 영하의 온도로 떨어지는 겨울이 시작된다.

사실 겨울이 시작되면 추운 날씨로 인해 따뜻하게 입어야 된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의 성향에 따라 얇은 옷을 여러 겹 입거나, 두꺼운 옷을 한 개 입고 패딩이나 두꺼운 아우터를 걸쳐 편안함을 추구하려고 한다.

사실 매일 멋있게 셔츠에 코트를 입고 다니기란 쉽지가 않다. 그래서 겨울이 되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패딩’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패딩의 가장 큰 장점은 추운 겨울의 날씨를 견딜 수 있는 따뜻함을 준다는 것이다.

이번 리복에서 출시한 ‘OS 듀오존 다운’의 경우에는 패딩의 기능도 하면서도 운동을 할 때 입을 수 있게끔 만들어졌다.

그렇다면 리복의 ‘OS 듀오존 다운’이 다른 다운 자켓 제품들처럼 좋은 착용감과 함께 추운 날씨에도 따뜻함을 유지시켜줄 수 있는 제품인지에 초점을 맞춰 제품리뷰를 쓸 예정이다. 2주 동안 착용해본 것들을 토대로 리뷰를 자세하게 적어볼 예정이다.

*첫 느낌*
1. 모자가 크게 나와 편하다.
2. 디자인이 화려하지 않고 세련됐다.
3. 길이도 적당한 편이라서 입기 편하다.

H스포츠는 예전과는 다르게 빠르고, 까다로워진 소비자들의 제품 구매에 있어 도움을 드리고자 다양한 브랜드들의 제품을 직접 착용해보고 느낀 것들을 거짓 없이 솔직하게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모든 기사의 경우 홍보 형태가 아닌 직접 느낀 2주 동안 착용하면서 느낀 점들을 위주로 적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품리뷰 기사들을 통해서 제품 구매에 있어 도움이 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편집자주>

 

글/ H스포츠 구민승 kms@hsports.co.kr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