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누적 5,000만 다운로드 돌파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의 글로벌 인기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글로벌 누적 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4년 6월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서머너즈 워'는 출시 50일 만에 1,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고, 지난 2월 3,000만 다운로드, 7월 4,0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선데 이어 11월 누적 5,0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서며 글로벌 히트 게임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와 같은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성공은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게임 개발과 함께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각 지역 별 차별화된 현지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인지도와 만족도를 꾸준히 높여온 결과로 분석된다.

특히, 컴투스는 북미, 유럽, 아시아의 주요 국가에서 효율적인 글로벌 브랜딩 캠페인을 펼치며 현지 이용자들과 소통하며 서비스를 강화한 것이 '서머너즈 워'의 지속적인 성장을 견인한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한편,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의 5,0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전 세계 모든 이용자들과 함께 하는 몬스터 사냥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모든 시나리오 지역 및 던전 전투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사냥한 몬스터 수에 따라 게임 재화, 소환서, 데빌몬 등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컴투스 홍보팀 김세훈 과장은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인기는 국내를 넘어 전 세계 전역에서 변함 없이 지속되고 있으며, 지속적인 콘텐츠 추가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다."라며 "글로벌 누적 5천만 다운로드는 이용자들과 함께 만든 성과로 출시 이후 즐겨주신 모든 이용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라고 말했다.

글/ GAME N COMPANY 게임앤컴퍼니 editor@gamencompany.com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