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벨킨, 업계 최초로 ‘Valet™ 애플 워치 + 아이폰 통합 충전 독’ 발표

[ H스포츠=구민승기자 ] 스마트폰 및 태블릿 액세서리 시장을 선도하는 벨킨은 업계 최초로 Valet™ 애플 워치 + 아이폰 통합 충전 독을 발표했다. 애플과의 협업를 통해 개발된 이번 신제품은 애플 워치를 위한 마그네틱 충전기와 아이폰을 위한 라이트닝 커넥터가 하나로 통합된 제품이다.

벨킨 Valet™ 애플 워치 + 아이폰 통합 충전 독에서는 애플 워치와 아이폰 두 제품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고 독 뒤쪽에는 라이트닝 커넥터의 위치를 높이거나 낮출 수 있는 높이 조절 컨트롤러가 있어 케이스를 장착한 아이폰에 맞도록 편리하게 조정 및 충전할 수 있다.

벨킨 Valet™ 애플 워치 + 아이폰 통합 충전 독의 크롬 소재로 마감 처리된 견고한 캐스트 암(cast arm)은 애플 워치를 완벽한 각도로 잡아주어 안전하게 거치할 수 있으며, 무게감 있는 메탈 베이스가 디바이스에 도킹할 때 안정성을 더해준다. 또한 충전 독의 미니멀하고 세련된 디자인은 사용자의 디바이스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책상이나 침대 협탁 등 어디에나 두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벨킨의 제품 매니지먼트 디렉터인 멜로디 텍슨(Melody Tecson)은 “벨킨은 애플과의 협업을 통해 애플의 디바이스 애코 시스템에 딱 맞는 조화로운 디자인과 제품의 기능성을 성공적으로 풀어낸 충전 솔루션을 소개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이번 신제품은 디바이스를 간편하게 거치하여 충전할 수 있는 편리성과 세련된 스탠드 디자인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제품이다”고 밝혔다.

글/ H스포츠 구민승 kms@hsports.co.kr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