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EXID, 새 타이틀곡 ‘핫 핑크’로 돌아온다…’인기 이어갈까’

[ H스포츠=구민승기자 ] 걸그룹 이엑스아이디(EXID)의 베일에 가려졌던 새 타이틀곡의 정체가 밝혀졌다.

EXID는 9일 정오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식 페이스북 및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새 타이틀곡과 새 콘셉트를 암시하는 이미지들을 공개했다.

먼저 이날 정오 퍼즐 형식의 이미지를 업데이트하며 새 디지털 싱글 타이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던 EXID는 오후 3시 흩어졌던 퍼즐들을 조합한 이미지를 다시 게재, 새 타이틀곡명이 ‘핫 핑크(HOT PINK)’임을 최초로 밝혔다. 이어 오후 6시에는 블랙 의상의 지퍼를 열면 핑크 의상이 엿보이는 블랙 앤 핑크의 콘셉트 이미지와 함께 ‘HOT PINK’와 ‘2015.11.18’이란 문구로 오는 18일 새 디지털 싱글 ‘HOT PINK’로의 컴백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이번 신곡에 대해 소속사 관계자는 “소녀느낌의 순수함을 대변하는 색인 ‘Pink’를 걸크러쉬함과 섹시함으로 대표되는 EXID만의 차별화된 개성으로 더욱 핫하게 표현하였다”고 설명했다.

한편, EXID는 10일 정오 핑크색이 포함된 소품들로 이뤄진 7장의 ‘핫핑크 이미지 조각컷’들을 대방출하며 계속해서 새 컴백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사진> 예당엔터테인먼트 제공

글/ H스포츠 구민승 kms@hsports.co.kr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