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흔들의자에서 홍콩 리펄스베이를…

Classified_repulse_bay_150317_1

리펄스베이(Repulse Bay)는 홍콩섬 남쪽 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물론 홍콩이라고 하면 마천루를 떠올리게 되지만 홍콩섬 인근이나 구룡반도를 빼면 한가로운 홍콩을 만나볼 수도 있다. 리펄스베이가 위치한 홍콩섬 남부 지역도 이런 곳 가운데 하나다. 이곳에는 해수욕을 즐길 수 있는 해변이 있다. 리펄스베이 근처에는 마치 유럽 해안가에 온 것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스탠리마켓 같은 곳도 있다.

Classified_repulse_bay_150317_2 Classified_repulse_bay_150317_3 Classified_repulse_bay_150317_4 Classified_repulse_bay_150317_5

리펄스베이의 매력 가운데 하나는 이렇듯 해변가에 위치한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카페 같은 건물도 빼놓을 수 없다. 홍콩에 위치한 유럽 스타일 브랜드인 클래시파이드(Classified) 식당도 이곳에 위치하고 있다. 이곳은 치즈가 유명하지만 매일 빵과 파이, 케이크 같은 걸 구워서 제공한다. 독특한 매장 스타일도 눈길을 끈다. 이곳에는 흔들거리는 흔들의자 2개가 설치되어 있으며 매장은 외부로 오픈된 형태를 취해 탁 트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트렁크로드 이석원 lswcap@trunkroad.co.kr

트렁크로드

Trunkroad. 간선도로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간선도로는 도로망의 기본이다. 중요한 도시 사이를 연결하는 역할을 하듯 트렁크로드는 여행을 위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연결해준다.

Latest posts by 트렁크로드 (see all)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