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이승기, 화장품 브랜드 ‘에이버리 by 벨포트’ 전속 모델 발탁

[ H스포츠=구민승기자 ]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가 트루 핸드메이드 화장품 브랜드 ‘에이버리(Avery) by 벨포트’의 전속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이승기를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벨포트 관계자는 “그 동안 드라마나 예능을 통해 신뢰성 있는 이미지와 특유의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사랑 받아온 이승기가 ‘에이버리 by 벨포트’가 추구하는 자연 그대로의 진정성 있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라며, “또한 모델 이승기가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는 스타 인만큼, 친근하고 믿음 가는 브랜드로 ‘에이버리 by 벨포트’를 잘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발탁 이유를 전했다.

‘에이버리 by 벨포트’를 알리기 위한 활동의 시작으로 이승기가 참여한 광고 촬영이 지난달 27일 진행되었다. 이번 촬영에서는 에이버리의 순수 내추럴 재료인 피어니, 해초, 로즈힙 등을 고르고 손으로 만들어 보는 과정을 직접 이승기가 시연하는 컨셉으로 진행되었으며, 재료 선택부터 제조 과정까지 트루 핸드메이드의 진정성을 따뜻한 느낌의 장면들로 담아냈다. 특히 이날 촬영에서 이승기는 촬영 중간중간 에이버리 제품을 테스트해보고 촬영 컨셉에 대해 의논하는 등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했으며,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서 기대감과 설렘이 느껴지는 밝은 표정과 유쾌한 말투로 스텝들과 즐겁게 호흡을 맞췄다는 후문이다.

이승기가 모델로 소개하게 될 ‘에이버리 by 벨포트’는 건강한 추출법으로 자연 유래 성분 90% 이상을 담아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을 전하는 트루 핸드메이드(True Handmade) 화장품으로 20년 이상 천연 화장품을 만들어온 장인과 글로벌 화장품 유통기업 벨포트가 손을 잡고 탄생시켰다. 에이버리는 독자적 배합 기술로 피부에 꼭 필요한 핵심 성분만을 사용하고, 자연의 순수함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인증절차가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 농무부(USDA)에서 인증한 자연 원료를 사용하고 있다. 특히, 트루 핸드메이드인 만큼 전통적인 수제 작업과 원료의 본연을 지키는 건강한 추출 방법 등을 통해 피부에 가장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시킨다.

한편, 이승기는 가수 활동은 물론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신서유기’에서도 삼장법사로서 멤버들을 리드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하고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다가오는 2016년에는 영화 ‘궁합’을 통해 관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글/ H스포츠 구민승 kms@hsports.co.kr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