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온오프믹스, 앱 런칭 기념 이벤트 출시

유용한 행사 및 강연을 한 데 모아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해주는 온오프믹스의 앱(app) 정식버전이 출시되었다. 

온오프믹스는 행사를 주최하고 홍보하는 데 많은 시간과 자본이 드는 점을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진 서비스로, 누구나 자유롭게 모임을 만들고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온오프믹스에서 개설된 모든 행사는 온오프믹스 웹사이트와 앱에서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정식버전 앱은 모임 참여 과정을 간소화하고 UI를 전면 개편하여 온오프믹스의 핵심기능을 안정감있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사용자로부터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온오프믹스에는 컨퍼런스, 이벤트/파티, 취미활동, 엔터테인먼트, 패션 등 14개의 다양한 카테고리가 등록되어 있으며 지금까지 약 5만 개의 다채로운 행사가 열렸다. KBS 예능 '나는 남자다', 안철수, 박경철의 청춘콘서트, 세상을 바꾸는 15분, 좀비런, 쫄지마 창업스쿨 등의 대규모 행사부터 소규모 친목모임까지 매일 새로운 행사가 업데이트 되고 있다. 온오프믹스 관계자는 "이번 온오프믹스 정식버전 앱 출시로 관심 있는 행사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어, 이를 통한 지식과 경험 공유의 장이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보인다" 며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개인에게 맞춤화된 기능을 구축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온오프믹스는 정식버전 앱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11월 2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오프믹스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이벤트 기간 동안 앱 내에서 로그인 한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추첨을 통해 샤오미 보조배터리, 외식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소니 헤드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온오프믹스 사이트(http://onoffmix.com/mobileEvent) 및 앱 내에서 확인 가능하며 온오프믹스 앱은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에서 받을 수 있다. 

글/ VentureSquare 주승호 choos3@venturesquare.net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