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요넥스코리아,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배드민턴대회 공식 후원

[ H스포츠=구민승기자 ] 요넥스코리아가 오는 11월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강원도 춘천시 호반체육관 등지에서 개최되는 ‘제25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국민생활체육 전국배드민턴대회’를 공식 후원한다.

국민생활체육회가 주최하고 요넥스코리아가 후원하는 ‘제25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국민생활체육 전국배드민턴대회’는 배드민턴을 범국민 생활체육으로 보급하고 확산하는데 기여하는 것은 물론 배드민턴 동호인들 간의 친목과 유대 강화를 위해 매해 진행되는 대규모 대회다.

이번 대회는 참가 선수만 2천 600여 명으로 국내에서 열리는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 중 참가 동호인이 가장 많은 대회다. 남자복식, 여자복식, 혼합복식 총 126개 종목을 20대부터 70대까지 연령과 실력에 따라 자강, A-B-C-D 등급으로 나눠 경기가 진행되며 전국 각지의 배드민턴 실력자들이 모인 만큼 최고의 기량을 뽐내는 열띤 경기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요넥스코리아는 지속적으로 해당 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대회 지정구는 물론 라켓, 가방 등 우승자들을 위한 시상품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대회 기간 중 대회장 내 ‘요넥스 스테이션’을 운영하여 동호인들 및 관람객들에게 보다 다채로운 요넥스 브랜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요넥스 스테이션을 방문하면 요넥스의 최첨단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라인의 배드민턴 라켓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2015 F/W시즌 신상 의류와 신발 등 다양한 용품들도 접할 수 있다.

요넥스코리아 관계자는 “국내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축제로 불리는 대회에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함께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배드민턴 활성화와 배드민턴 동호인 간의 유대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지역대회 및 다양한 행사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활동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글/ H스포츠 구민승 kms@hsports.co.kr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