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구기자의 솔직한 리뷰] 보온성과 디자인 모두 잡은…르꼬끄 ‘듀라썸 플리스 집업’

[ H스포츠=구민승기자 ] 점점 추워지면서 운동을 하기에는 적합한 날씨가 형성되지 않고 있다. 그렇지만 건강과 원하는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서 운동을 필수다.

추운 날씨에 운동을 하기 위해서는 차가운 바람으로부터 내 몸을 지켜줄 수 있는 따뜻함과 땀을 흘렸을 때 땀 배출을 원활하게 해주면서 체온 유지를 도와주는 트레이닝 복이 필요할 것이다.

이번 르꼬끄의 ‘듀라썸 플리스 집업’의 경우 겨울이 되기 지금 이 시점에 입게 되면 가장 효율적으로 입을 수 있는 옷이 되지 않을까싶다.

1) 은은한 광택이 빛나는, ( 디자인 ★★★★☆ )

르꼬끄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답게 디자인에서는 부족함이 없는 제품이 아닐까싶다. 검은색 디자인에 로고들로 포인트 주면서 깔끔함에 패셔너블함까지 추가시켰다.

또한 지퍼를 끝까지 올렸을 때 목과 간격이 있게끔 나와 있어 끝까지 올려도 불편함이 없는 디자인으로 나왔다는 것도 장점 중 하나다. 또한 은은한 광택이 있어 입었을 때 고급스러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2) 플리스 소재의 강점, ( 착용감 ★★★★☆ )

플리스 소재에 내부에는 약기모 소재로 되어 있어 따뜻하면서도 슬림한 핏을 보여줄 수 있다. 특히 플리스 소재와 폴리 스판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 잘 늘어나 슬림 핏에서도 불구하고 입었을 때 착용감이 좋은 편이다.

또한 따뜻함은 물론 땀 배출이 좋다는 것도 큰 장점 중 하나이다. 또한 트레이닝 웨어로 나온만큼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3) 정사이즈, ( 사이즈 ★★★☆ )

사이즈의 경우 슬림 핏으로 나왔지만, 너무 슬림하게 나온 편은 아니기 때문에 정사이즈로 입어도 좋을 것이다.

또한 앞보다 뒤가 살짝 길게 나온 제품이기에 더 슬림해 보이는 장점이 있는 제품이다. 그리고 안에 두꺼운 옷을 입고 입어도 될 정도로 품은 크게 나왔기 때문에 정사이즈로 입는 것을 추천한다.

4)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 추천 ★★★★ )

듀라썸 플리스 집업의 가장 큰 장점은 보온성과 땀 배출이 좋다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의 쌀쌀한 날씨에도 운동을 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 제품이 좋지 않을까 싶다.

또한 색상의 경우 3가지로 나와 있기 때문에 커플 트레이닝 웨어로도 적합한 제품이니 커플이라면 한 번 같이 입고 운동을 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최종 느낌*
1. 플리스 원단이라 보온성이 좋다.
2. 은은한 광택이 들어가 있어 고급스러워 보인다.
3. 지퍼를 끝까지 올려도 불편함이 없어 좋았던 제품이다.

H스포츠는 예전과는 다르게 빠르고, 까다로워진 소비자들의 제품 구매에 있어 도움을 드리고자 다양한 브랜드들의 제품을 직접 착용해보고 느낀 것들을 거짓 없이 솔직하게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모든 기사의 경우 홍보 형태가 아닌 직접 느낀 2주 동안 착용하면서 느낀 점들을 위주로 적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품리뷰 기사들을 통해서 제품 구매에 있어 도움이 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편집자주>

 

글/ H스포츠 구민승 kms@hsports.co.kr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