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삼립식품 -몬스터 호텔 2, 콜라보레이션…’빵 출시’

[ H스포츠=구민승기자 ] 전세계 32개국 박스오피스를 석권하며 올 겨울 최고의 애니메이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몬스터 호텔 2>(감독: 젠디 타타코브스키 | 주연: 아담 샌들러, 셀레나 고메즈 | 수입/배급: UPI KOREA)가 벌써부터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며 삼립식품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화제다.

오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몬스터 호텔 2>가 전세계 32개국 박스오피스를 석권하며 시리즈 사상 최고 스코어를 기록, 동시에 캐릭터들 역시 높은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가운데 제과/제빵 전문업체 삼립식품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다양한 종류의 캐릭터들과 협업을 진행하고 있는 삼립식품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더 강력한 매력으로 돌아온 몬스터 패밀리 ‘몬스터 호텔 2’ 빵 2종을 출시한 것이다. <몬스터 호텔 2>의 인기 캐릭터들을 사용한 ‘몬스터 호텔 2’ 빵 2종은 화이트초콜릿이 도포된 도넛인 ‘화이트 올드훼션드’와 달콤한 꿀과 땅콩이 가득한 ‘땅콩듬뿍 꿀호떡’ 등 2종으로 가까운 슈퍼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삼립식품 측은 “보다 많은 고객분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다양한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히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몬스터 호텔 2>의 캐릭터를 미리 만나볼 기회가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지난 2013년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애니메이션 <몬스터 호텔>의 속편 <몬스터 호텔 2>는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개봉 예정으로 과연 올해 대미를 장식할 애니메이션이 탄생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글/ H스포츠 구민승 kms@hsports.co.kr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