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아식스코리아, 겨울 러닝 위한 구스 다운 재킷 출시

[ H스포츠=구민승기자 ]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대표 이성호)는 러닝시 활동성과 보온성, 그리고 엣지있는 스타일을 모두 살린 ‘구스 다운 재킷(GOOSE DOWN JACKET)’을 출시했다.

아식스 구스 다운 재킷은 심플한 디자인과 보온성을 두루 갖췄다. 거위털(솜털 깃털 비율 80:20)을 충전재로 사용했으며, 방풍과 보온 기능을 겸비한 윈드 스토퍼 소재를 사용했다. 특히 외부 냉기가 스며드는 목덜미 등 추위를 많이 타는 부분에는 발열 안감을 사용해 평균 30분 이후부터 체온 상승을 유도한다.

러닝 전문 브랜드답게 러닝 및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기능도 갖췄다. 가슴과 후드, 등판 일부분에는 재귀반사 원단을 사용해 러닝 시 안전성 확보는 물론 심플한 디자인에 디테일을 살렸다. 동시에 이중 프런트 지퍼로 가슴 폭 조절이 가능하고, 후드는 탈부착할 수 있어 쾌적한 활동성을 제공한다.

다크블루와 블랙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 코디에도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다. 

아식스 관계자는 “아식스 구스 다운 재킷은 심플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제품으로 매년 많은 분들이 찾는 제품”이라며 “낮은 기온으로 외부 스포츠 활동을 즐기기 쉽지 않은 겨울철에 아식스 구스 다운 재킷으로 쾌적한 겨울 스포츠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글/ H스포츠 구민승 kms@hsports.co.kr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