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구기자의 제품 첫 인상] 추운 날씨에도 운동 끄떡없어…리복 ‘OS 윈터 패드 자켓’

[ H스포츠=구민승기자 ] 추운 날씨에도 운동을 꾸준하게 이어나가려면 어떤 옷을 선택해야 될까. 아마도 추운 날씨에도 운동을 하기 위해서는 따뜻함은 물론이고 활동성이 좋아야 되고, 땀을 흘렸을 때 땀 배출도 용이해야 할 것이다.

사실상 추운 날씨에 운동을 하게 되면 여름보다 부상을 당할 확률이 높아지는 것은 당연지사. 부상을 당하지 않는 동시에 감기에도 걸리지 않기 위해서는 위의 3가지 조건을 충족시켜줄 수 있는 자켓이 찾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 리복에서 출시한 ‘OS 윈터 패드 자켓’은 어쩌면 위의 3가지 조건을 충족시켜줄 수 있는 제품들 중 하나가 되지 않을까 싶다. 16% 스판이 소재로 들어가 활동성을 높였고, 프리마로프트 고기능성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에도 신경을 썼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트레이닝 제품답게 팔 부분에는 폴리에스터 소재를 사용하면서 땀 배출에도 신경을 썼다.

그렇다면 리복의 ‘OS 윈터 패드 자켓’이 다른 자켓 제품들처럼 좋은 착용감과 함께 추운 날씨에도 따뜻함을 유지시켜줄 수 있는 제품인지에 초점을 맞춰 제품리뷰를 쓸 예정이다. 2주 동안 착용해본 것들을 토대로 리뷰를 자세하게 적어볼 예정이다.

*첫 느낌*
1. 스판의 소재가 있어 활동성이 좋다.
2. 충전재가 들어가 있어 보온성도 높은 편이다.
3. 슬림핏으로 되어 있어 입었을 때 좋은 핏을 자랑한다.

H스포츠는 예전과는 다르게 빠르고, 까다로워진 소비자들의 제품 구매에 있어 도움을 드리고자 다양한 브랜드들의 제품을 직접 착용해보고 느낀 것들을 거짓 없이 솔직하게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모든 기사의 경우 홍보 형태가 아닌 직접 느낀 2주 동안 착용하면서 느낀 점들을 위주로 적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품리뷰 기사들을 통해서 제품 구매에 있어 도움이 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편집자주>

글/ H스포츠 구민승 kms@hsports.co.kr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