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넥슨 첫 글로벌원빌드작, ‘슈퍼판타지워’ 11월 5일 출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28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올해 네 번째 ‘넥슨 모바일데이’ 행사를 가지고, 모바일 신작 SRPG ‘슈퍼판타지워(해외출시명 ‘Fantasy War Tactics’)’를 공개했다.
 
넥슨은 이날 행사에서 자사의 ‘글로벌 원빌드’ 전략과 SRPG 장르 분석 및 출시 전략을 발표하고, ‘슈퍼판타지워’의 핵심 시스템과 게임 애니메이션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넥슨지티(대표 김정준)에서 개발한 ‘슈퍼판타지워’는 50여 명의 캐릭터와 180여 개의 던전 등 대규모 콘텐츠와 전략 요소들이 돋보이는 모바일 SRPG로,  11월 5일 안드로이드OS와 iOS버전으로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다.

넥슨 이상만 모바일사업본부장은 “‘글로벌 원빌드’ 정책은 최적의 시점에 세계시장에 진출해 폭넓게 유저를 확보하는 넥슨의 글로벌 모바일게임 전략”이라며  “‘슈퍼판타지워’의 완성도 높은 탄탄한 콘텐츠가 글로벌 시장에서 충분한 시장 경쟁력이 있다고 판단해 넥슨의 첫 글로벌 출시 게임으로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넥슨은 현재 ‘슈퍼판타지워’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공식 웹사이트(sfw.nexon.com)를 통해 실시하고 있다.

좌부터 넥슨지티 김대훤 이사, 넥슨지티 이정근 디렉터, 넥슨 이상만 모바일사업본부장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