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내일은 야구왕’, 애플 앱스토어 추천 야구게임 선정

미국 MLB 월드시리즈를 앞두고 애플 앱스토어에서 준비한 추천야구게임 코너 ‘Play Ball!’에 국내 야구 게임 타이틀이 다수 등록되었다.

국내 게임들의 해외 활약은 이제 낯선 일이 아니지만, 컴투스(대표: 송병준)의 9 이닝스 2015, 홈런배틀2 등 기존의 글로벌 인기작들 외에도 앱노리(대표: 이현욱)의 모바일 야구게임 ‘내일은 야구왕(영문명: Baseball Kings 2015)’이 함께 등록돼 눈길을 끈다.

내일은 야구왕은 ‘Play Ball!’ 코너를 통해 야구의 인기가 높은 미국, 일본, 대만, 한국 등 전세계 26개국에 우수게임으로 동시 추천되어, 새로운 글로벌 인기 야구 게임 타이틀 자리를 노릴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

앱노리 이현욱 대표는 “그동안 미국 앱스토어 키워드 랭킹 야구부분에서 10위권 이내의 랭킹을 꾸준히 유지하고, 유저평점 4.5 이상의 호평을 받도록 꾸준히 업데이트 및 글로벌 마케팅을 해온 것이 이번 글로벌 피쳐드를 받게 된 계기가 된 것 같다”고 자평했다.

내일은 야구왕은 가상현실 오큘러스 VR버전의 개발도 준비 중이라고 함께 전해 이후 행보가 주목된다.

글/ GAME N COMPANY 박성진 oneuser@gamencompany.com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