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구석 구석의 이야기

[구기자의 제품 첫 인상] 주황+초록 특이한 구조의 라켓…요넥스 ‘듀오라 10’

[ H스포츠=구민승기자 ] 스포츠를 시작하면 흔히들 정상급 선수들이 사용하는 용품들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기 마련이다. 그렇게 조금씩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장비가 늘어나기 시작한다.

모든 스포츠들이 그렇듯 선수들이 쓰는 제품의 경우 기존 일반인들이 사용하는 장비보다 퀄리티가 높은 것이 사실이다. 특히 많은 생활 체육인들이 즐기고 있는 배트민턴 라켓의 경우 마트에서 파는 것부터 선수들이 쓰는 라켓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고, 퀄리티도 천자만별이다.

이번 요넥스에서 출시한 ‘듀오라 10’은 공격과 수비에서 모두 강한 면모를 보일 수 있게끔 설계된 라켓이다. 특히 주황색으로 된 면은 공격에 강화되어 있고, 초록색으로 된 면은 수비에 강화된 면이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그렇다면 요넥스의 ‘듀오라 10’은 다른 배드민턴 라켓들보다 어떤 게 좋은지와 공격과 수비를 할 때 차이점이 있는지에 초점을 맞춰 제품리뷰를 쓸 예정이다. 2주 동안 직접 배드민턴을 해본 것들을 리뷰를 통해서 자세하게 적어볼 예정이다.

*첫 느낌*
1. 그립감이 좋은 라켓이다
2. 상당히 가벼워 스윙했을 때 편하다.
3. 주황색으로 된 면과 초록색으로 된 면이 존재한다.

H스포츠는 예전과는 다르게 빠르고, 까다로워진 소비자들의 제품 구매에 있어 도움을 드리고자 다양한 브랜드들의 제품을 직접 착용해보고 느낀 것들을 거짓 없이 솔직하게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모든 기사의 경우 홍보 형태가 아닌 직접 느낀 2주 동안 착용하면서 느낀 점들을 위주로 적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품리뷰 기사들을 통해서 제품 구매에 있어 도움이 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편집자주>

글/ H스포츠 구민승 kms@hsports.co.kr


Comments are closed.

포스트 카테고리